마지막으로..

Posted in 라오디게아 교회

“나는 참된 증인의 증거가 절반도 주의를 끌지 못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교회의 운명이 달려있는 이 엄숙한 증거가 등한시 되었거나 경솔하게 평가되고 있다. 이 증거는 깊은 회개를 불러일으킬 것인바 그것을 짐심으로 받아들이는 모든 자들은 그것에 순종하여 자신의 순결을 도모할 것이다.” (초기문집 277)

“라오디게아를 위한 단 하나가지의 희망은 하나님 앞에선 그들의 상태 - 즉 그들의 병의 성질에 대한 바른 지식을 가지는 것이다. (교회증언 4권 87)

“하나님의 백성들은 그들의 잘못을 보게 되어 열렬한 회개를 위해서 박차고 일어나야 한다. 그래서 그들로 하여금 이와 같은 개탄할 빈곤의 상태, 눈 멈, 곤고, 무서운 기만으로 이끌고 온 그 죄들을 멀리해야 한다. 날카로운 증언이 교회 내에 살아있지 않으면 안될 것을 나는 보았다. 이것만이 라오디게아 기별에 응답하게 될 것이다. 잘못은 꾸지람을 들어야 하고 죄는 죄라고 불려져야하고 그리고 급히 결정적으로 대항되어야 하고 한 백성인 우리들에게서 멀리 해야 한다.” (교회증언 3권 260)

“하나님은 멸망시키기 위해서가 아니고 고치기 위해서 상처를 주신다. 그는 비난도 하시고 벌도 주신다. 그러나 그것은 회복시키고 나중에 인정하기 위해서 만인 것이다.” (치료 봉사 23)

“라오디게아에게 주어진 참증인의 바른 증언은 … 받은 사람들의 마음에 그 효력을 발휘할 것이고 따라서 표준을 높이고 정로를 향해 나아가게 인도할 것이다.” (초기문집 270)

“모든 점에 적합하고 모든 시험에 견디고 값은 얼마를 치루어도 그것을 극복하는 사람들은 참 증인의 권면을 듣게 되고 따라서 늦은 비를 받게 되고 승천에 적합하게 된다. (교회증언 1권 187)

“어떤 사람들은 이 바른 증언을 견디지 못할 것이다. 그들은 이것을 대항하여 일어날 것이다. 그래서 이것이 소위 하나님의 백성 가운데 흐들림을 초래할 것이다.” (초기문진 270)

“하나님은 자기 백성을 한계단 한 계단 계속 인도하신다. 그분은 마음 속에 무엇이 있나를 나타내게 하시기 위해서 책정된 가가각 다른 지점들로 그들을 데리고 온다… 상승된느 각 곳마다 마음은 조금씩 더 밀접하게 시험을 받는다. 만약 하나님의 공언하는 백성이 이 바른 작업과 반대되는 경우 만약 그들이 주님입에서 내뱉음을 받지 않고자 한다면 그들에게 극복해야 할 사업이 있다고 하는 것을 확실하게 한다…

어떤 사람들은 한 지점은 잘 받는다. 그러나 하나님이 다른 점으로 시험을 하게되면 움츠리고 선다. 왜냐하면 그것이 간직하고 있는 우상을 친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여기에서 그들은 무엇이 그들의 마음 속에 있기에 예수를 등지려고 하는지를 아는 기회를 갖는다… 만약 누구라도 진리를 복종함을 통해서 정결케 되고 그들의 이기심, 오만이나 나쁜 정욕을 극복하지 않으면 하나님의 천사들은 이런 말을 할 것이다. “그들은 우상과 연결되었으니 내버려 두라!”고. (교회 증언 1권 187)

계22:17
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행20:32
32 지금 내가 여러분을 주와 및 그 은혜의 말씀에 부탁하노니 그 말씀이 여러분을 능히 든든히 세우사 거룩하게 하심을 입은 모든 자 가운데 기업이 있게 하시리라

“라오디게아 기별은 울리고있다. 하나님이 길을 열어주시는 곳에 이 기별을 가지고 가서 거기 있는 사람들에게 울려라. 믿음으로 말미암는 의와 그리스도의 의가 명망해 가는 세상에 제시되어야 할 주제들이다. (성경 주석 7권 964)

Family Sites

통합 사이트sostv.net